Wbc 출전 투수 3명이 룸살롱에서? 보도 일파만파 < 스포츠 < 트렌드라이프 < 기사본문 트렌드경제신문


썸씽스페셜 같은 위스키는 그립감이 좋은 모양으로 특별히 병을 디자인했을 정도다. 와인 문화가 많이 퍼진 이후로는 와인이나 샴페인도 소비된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룸살롱에서 팔리는 술은 스카치 위스키와 맥주의 조합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단어를 풀어보자면 룸+살롱, 그러니까 방이 있는 살롱인데, 영어에서 salon이란 주로 미용이나 패션 관련 가게를 뜻한다. 다만 과거 상류층들이 돈지랄 하려고 자신의 집에 예술가나 문학가들을 초청해서 개최한 사교 모임을 salon이라고 하는데, 여기에서 온 말이라고 보면 될 것이다. 룸살롱을 변형한 일종의 변칙 업소가 많다 보니 풀 서비스를 제공하다는 뜻이 반영된 표현이다.


그러면 우리가 모르는 ‘룸살롱의 세계’란 어떤 것일까. '룸'이라는 말이 들어가는 것에서 알 수 있듯이, 업소는 여러 개의 방으로 나뉘어 있으며 각 방 단위로 손님을 받는다. 여성 유흥접객원, 속칭 아가씨들이 손님 옆에 붙어서 시중을 든다. 원칙적으로는 손님 수만큼 유흥접객원을 불러야 하지만 돈 아낀다고 적게 부르는 손님들도 있고, 당연히 업소에서는 싫어한다. 접객원도 당연히 자기 일손이 더 바빠지는데 좋아할 리가 없다.


또한, 해당 경위서가 거짓으로 밝혀질 경우 퇴출급의 엄중한 처벌을 내린다는 입장이다. 그 외의 선수들도 룸살롱이 아닌 스낵바였으며 성적은 접대를 받지 않았으며, 자주 등장하는 마담과도 모르는 사이라고 진술하고 있다. 룸살롱은 업계의 경력과 인맥이 없으면 절대 성공할 수 없는 일이라는 게 업계의 공통된 시각이다. 그 세계의 법칙과 영업 노하우를 알아야 운영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유능한 인력을 절대 활용할 수 없어서다. 김씨는 “전엔 유흥업소에 돈을 투자하는 재테크가 있는지 몰랐다.


설사 대화를 진지하게 나눠보려 해도, 부장급 웨이터와 마담이 들어오는 바람에 방해를 받는다. 신용카드, 그중에서도 '법인카드'가 주요 결제 수단으로 떠오르는 계산은, 극소수 마음씨 좋은 손님들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한번에 깨끗하게 이루어지는 경우가 거의 없다. 룸살롱에서 술 마시는 값은 대개 기백만원 단위의 고액이므로, 값을 좀 깎아달라고 한바탕 실랑이가 일어나게 마련이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이 순간에 소위 말하는 '2차'에 대한 이야기가 진행된다는 것이다.


그동안 유흥주점은 집합 금지와 영업시간 제한 때문에 찾는 고객이 급격히 줄면서 경영난으로 폐업하거나 임시로 문 닫는 곳이 적지 않았다. 삼성카드가 코로나19가 대유행하던 2021년 4월과 사회적 거리두기가 모두 풀린 올해 4월의 오후 7시 이후 모임과 관련된 업종의 자사 카드 이용액을 분석한 결과다. 코로나19 확진자수가 크게 줄고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된 후 유흥업이 빠르게 코로나19 이전 수준으로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건물에 숨겨져 있던 비밀문과 모텔방의 2배에 달하는 크기의 도피룸까지 발견됐다. KBO는 31일 오전 '30일 경기 종료 직후부터 개별 조사를 시작했고, 31일 오전 9시 총재, 사무총장 및 관련 부서 담당자가 참석해 관련 회의를 진행 했다고 밝혔다.


한국남성들의 문화가 이런 수준으로 오기까지 공헌을 한 자는 누구란 말인가. 어느 누구도 이 개차반 같은 행각들에 책임이 없단 말인가. A씨는 남자들이 미리 잡아놓은 숙소로, 업소의 여성들과 함께 들어왔다.


이 중에서 민족문제연구소가 발표한 친일인명사전에 수록된 변절자는 '최린, 박희도, 정춘수, 최남선, 현상윤' 등 5명에 불과합니다. 민족대표 33인을 말할 때 '한용운을 빼고 모두 변절했다'는 말이 있습니다. 한 제보자는 “충격적인 것은 슈퍼모델이 된 후에 룸살롱 출근했다. 당시 룸살롱을 다녔던 남자들은 다 안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다만, 인천경제청은 향후 송도국제도시 내 위락시설 용도변경 신청에 대해선 강력히 규제하겠다고 했다. 특히 업계에 따르면 포항철강공단업체 등 법인카드 고객들이 새해 들어 거의 발걸음을 끊어 하루 평균 매상이 거의 절반으로 떨어진 업소가 상당수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풍채가 좋은 한 남성이 룸으로 들어와 자신이 장 상무라고 소개하더니 룸에 설치된 인터폰으로 맥주 몇 병과 마른안주를 주문했다. 기자가 "놀러 온 게 아니다. 얘기를 나누러 왔다"고 하자 장 상무가 사람 좋은 얼굴로 웃으며 이유를 설명했다. 경찰이 이같은 무허가 유흥주점 영업 행위를 적발한 건 지난 7일 밤 10시가 넘은 늦은 시간입니다.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 룸살롱을 드나드는 조폭을 쉽게 접할 수 있다. 하지만 룸살롱에서 조폭을 만나는 일은 거의 없다는 게 윤씨의 이야기다. 깍두기 머리나 덩치 좋은 검은 양복이 업소에 드나들면 호스티스들이 먼저 업소에 출입을 하지 않는다는 것. 이와 관련해 한국야구위원회는 31일 회의를 열어 선수들에게 경위서를 제출받는 등 사실관계를 명확하게 파악해 이후 국가대표 운영규정에 어긋나는 부분이 있다면 상벌위원회를 열기로 방침을 정했다.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 출전했던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 선수들이 일본 룸살롱에 드나들었다는 주장이 제기돼 충격을 주고 있다.


이 매체에 따르면 두 선수는 3월 8일 밤 11시부터 이튿날 새벽 6시까지 술을 마셨고, 10일 밤에도 해당 룸살롱을 찾아 다음 날 새벽까지 술을 마셨다. 또 다른 선수 한 명은 3월 9일 밤부터 다음 날 새벽까지 해당 룸살롱에서 술을 마셨다고 한다. 한 매체는 30일 "한 유튜브 채널을 토대로 추가 취재한 결과 프로야구 각 구단에서 활약하는 3명의 투수가 3월 8일 밤부터 3월 11일 새벽까지 일본 도쿄 아카사카에 위치한 한 고급 룸살롱에 드나든 것으로 확인됐다"고 전했다. 그러나 선수들은 오사카에서 도쿄로 이동했던 3월 7일, 휴식일 전날인 10일 오후에 술을 마셨다는 입장이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월드베이스볼클래식 대표팀의 음주 파문이 이어지고 있다. KBO 측에서 해명을 했으나 대회 기간 음주라는 사실에 팬들의 실망이 이어지고 있다.

부산 휴게텔 휴게텔 추천 휴게텔 추천 부산 백마 부산 휴게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